부산시 홍보대사 배정남과 함께 떠나는 당일치기 부산여행

코리아와 함께 부산의 숨은 매력을 찾아 떠나는 당일치기 부산 여행

이형찬 | 기사입력 2019/09/17 [06:10]

부산시 홍보대사 배정남과 함께 떠나는 당일치기 부산여행

코리아와 함께 부산의 숨은 매력을 찾아 떠나는 당일치기 부산 여행

이형찬 | 입력 : 2019/09/17 [06: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정남과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부산의 숨은 매력을 찾아 떠나는 당일치기 부산 여행 코스를 홍보한다.

▲ 배정남투어코스


이번에 소개되는 코스는 부산 토박이인 배정남이 직접 부산의 명소를 소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코스 선정에 많은 관심을 가진 배정남은 비교적 외부에 덜 알려진 서부산 지역으로 눈을 돌렸다고 한다. 

▲ 부산현대미술관


새로운 서핑 명소로 떠오른 다대포 해수욕장, 지난해 여름 개관한 부산현대미술관, 산복도로에서도 절경을 자랑하는 천마산로를 부산 여행 코스로 정했다. 이어 부산의 풍부한 해산물로 이탈리아 남부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싱글 몰트 위스키 바 등을 방문했다.

 

▲ 낙동강하구에코센터 _ 부산관광공사    


또 배정남이 추천한 곳과 함께 주변에 둘러볼 만한 스팟 6곳(아미산전망대, 낙조분수, 낙동강하구에코센터 등)을 추가로 소개해 주변 관광지까지 발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소개했다. 배정남의 당일치기 부산여행 코스는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천마산로 누리바라기 전망대


또한 공사의 국내외 SNS 채널 부산에가면, VISITBUSAN을 통해 온라인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의 잘 알려진 여행지도 좋지만 올가을에는 누구보다 부산을 사랑하고 잘 아는 부산시 홍보대사 배정남 씨가 직접 추천한 부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계획해 부산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광광공사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