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칠산타워 서해안 랜드마크로 급부상

영광군은 추석 연휴 기간에 영광군 염산면 향화도와 무안군

김미숙 | 기사입력 2019/09/19 [11:02]

영광 칠산타워 서해안 랜드마크로 급부상

영광군은 추석 연휴 기간에 영광군 염산면 향화도와 무안군

김미숙 | 입력 : 2019/09/19 [11:02]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영광 칠산타워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12,000여명의 관광객이 다녀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다. 영광군은 추석 연휴 기간에 영광군 염산면 향화도와 무안군 해제면 도리포를 잇는 국도 77호선 칠산대교 임시개통으로 귀성객 및 인근 시군 방문이 폭발적으로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칠산타워를 방문한 관광객들은 칠산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올망졸망한 섬과 아름다운 서해 앞바다, 그림 같은 저녁노을 등 풍경에 취하고 보리새우, 전어 등 풍부한 해산물에 반했다.

 

▲ 영광 칠산타워  


칠산타워는 높이 111m로 전남 최고 높이를 자랑하며 타워가 위치한 향화도항 수산물판매센터에서 영광의 대표 특산품인 보리새우 등 싱싱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고 인접한 설도 젓갈타운에서는 영광의 천일염으로 버무려 더욱 감칠맛 나는 각종 젓갈을 맛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연말 칠산대교가 정식 개통되면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 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국가어항으로 지정 예정인 향화도항을 숙박과 오락, 체험 등 체류형 관광단지로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