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개장

세종특별자치시가 세종시민의 도심 내 여가공간 확충

한미숙 | 기사입력 2019/10/10 [09:58]

세종시,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개장

세종특별자치시가 세종시민의 도심 내 여가공간 확충

한미숙 | 입력 : 2019/10/10 [09:5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가 세종시민의 도심 내 여가공간 확충을 위해 조성된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을 오는 25일부터 전면 개장한다.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은 총 22면의 오토캠핑장과 화장실·샤워장, 세척장 등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지난 2017년 12월 본격적인 조성공사에 착수해 지난 4월 5일부터 세종시민들을 대상으로 시범운영 중이다.

 

▲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시는 시범운영을 통해 일부 시설의 안전 미비점이나 편의시설 부족 등 이용객들의 불편사항을 수렴했고 안전펜스 등 안전시설 보강 및 주변 산책로 조성 등을 추진하고 있다. 시는 정식 개장하는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에 대해 오는 10일 14시부터 세종시설공단 홈페이지(www.sjfmc.or.kr/)를 통해 선착순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 전월산국민여가캠핑장


캠핑장 이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익일 오후 1시까지이며 1인 최대 3박 4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단 카라반 및 트레일러 등은 진입도로의 회전반경 문제 등으로 진입이 불가능하다. 이용료는 금, 토, 공휴일 전날은 2만5천원, 평일은 2만원이며, 전기사용료는 별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