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 페스티벌 개최

광명동굴은 와인 저장에 알맞은 온도를 유지해 자연의 와인 저장고

김미숙 | 기사입력 2019/12/06 [01:23]

2019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 페스티벌 개최

광명동굴은 와인 저장에 알맞은 온도를 유지해 자연의 와인 저장고

김미숙 | 입력 : 2019/12/06 [01:23]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광명시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광명동굴 라스코 전시관에서 2019년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광명동굴은 와인 저장에 알맞은 온도를 유지해 자연의 와인 저장고로 불리며 한국 와인 유통의 주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 와인페스티벌


올해 5회째를 맞이한 이번 축제에는 한국 와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전통주 소믈리에가 된 정준하와 요리연구가 홍신애의 와인토크쇼, 와인클래스, 와인품평회, 한국와인 소믈리에 대회가 진행된다. 또한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OX퀴즈, 진짜 코르크 찾기, 경품이벤트, 마술쇼, 칵테일 쇼를 비롯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공연과 체험 부스도 만나 볼 수 있다.

 

▲ 와인동굴


특히 이번 축제에는 1,000원만 내면 와인 시음잔을 받아 전국 150여 종의 한국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시는 시음잔 판매액을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연말 풍성한 행사가 가득한 와인페스티벌에 가족, 연인들과 함께 오시길 바란다며 특히 천원으로 불우이웃도 돕고 150여 종의 한국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