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설 연휴 기간 중 승마체험 운영

설을 맞아 귀성객과 군민에게 새로운 여가문화인 승마 홍보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1/20 [09:05]

함안군, 설 연휴 기간 중 승마체험 운영

설을 맞아 귀성객과 군민에게 새로운 여가문화인 승마 홍보

이형찬 | 입력 : 2020/01/20 [09: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 함안군은 설을 맞아 귀성객과 군민에게 새로운 여가문화인 승마를 홍보하기 위해 오는 설 연휴 기간 중인 26일에 함안군 승마장에서 승마체험과 말 먹이 주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5시에 승마체험은 접수 마감이다.

 

▲ 설 승마장운영-말먹이주기 체험


승마체험은 'ㄱ'자 코스의 승마 체험로를 한 바퀴 반 도는 약 7분 정도 소요되는 체험으로 저렴한 가격에 승마를 체험할 수 있어 특히 어린이들의 반응이 좋다. 어린이는 키 105㎝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승마체험 이용료는 성인 1만원, 청소년 5천원이다. 또한 스크린 승마 시설을 갖추고 있어 방문자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승마체험으로 말과 교감하며 즐겁고 기억에 남는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함안군 승마장은 승마공원 내에 15만㎡ 규모로 2015년 들어섰다. 마사동 66칸, 실외 승마장 3개소, 원형 마장 1동, 실내승마장 2동, 외승 코스 10.5㎞를 갖춘 이곳은 전국 최고 수준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10.5㎞의 외승 코스는 산속에 있어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과 함께 승마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