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좌구산 휴양랜드, 오는 15일부터 운영한다

천문대, 숲 명상의 집, 좌구산 줄타기, 숲속 모험 시설 등 체험시설도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5/11 [16:37]

증평군 좌구산 휴양랜드, 오는 15일부터 운영한다

천문대, 숲 명상의 집, 좌구산 줄타기, 숲속 모험 시설 등 체험시설도

박미경 | 입력 : 2020/05/11 [16:3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충북 증평군 좌구산 휴양랜드가 오는 15일 부터 다시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한다. 좌구산 휴양림 숙박시설 29실(4∼18인실) 뿐만 아니라 천문대, 숲 명상의 집, 좌구산 줄타기, 숲속 모험 시설 등 체험시설도 운영을 재개한다. 지난 2월 말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운영을 중단한 지 80여일 만이다.

 

▲ 좌구산 휴양랜드


군은 휴관 동안 좌구산 휴양랜드를 더욱 편리하고 아름답게 가꿨다. 숙박 동의 실내 벽지와 장판을 새것으로 교체한 데 이어 야외 데크길을 만들고 화사한 계절 꽃을 심으며 손님맞이에 분주했다. 숙박시설과 체험행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1일 오전 9시부터 통합 예약시스템 숲나들e(www.foresttrip.go.kr)에서 예약해야 한다.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 좌구산 휴양랜드

 

군 휴양공원사업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분이 편히 쉬어갈 수 있도록 소독과 방역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좌구산 휴양랜드는 연간 50만 명 이상이 다녀가는 중부권 최고의 산림 휴양시설로 썰매장, 휴양림, 천문대, 캠핑공원, 명상의 집, 명상구름다리 등 다양한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