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문암생태공원 캠핑장 부분운영 재개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함에 따라 운영 재개

박동식 | 기사입력 2020/05/21 [03:10]

청주 문암생태공원 캠핑장 부분운영 재개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함에 따라 운영 재개

박동식 | 입력 : 2020/05/21 [03:10]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청주시가 지난 1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문암생태공원 캠핑장 예약 접수(2020년5월15일 ~ 5월31일)를 받고 있으며 캠핑장 28면 중 15면만을 운영한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이 중단됐던 문암생태공원 캠핑장을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함에 따라 운영을 재개하는 것이다.

 

▲ 문암생태공원


문암생태공원 캠핑장 운영에 앞서 화장실, 세면실(세척장)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 및 소독작업 실시, 손소독제 비치, 캠핑장 이용수칙관련 현수막을 설치하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샤워실은 미개방해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캠핑장을 이용하기 전에 이용객의 체온을 측정하고 마스크 착용자에 한해 입장을 허용할 예정이다.

 
캠핑장 6월 예약은 추후 문암생태공원 홈페이지에 공지할 계획이며, 코로나19확산이 진정될 때까지 문암생태공원 내 바비큐장 시설은 이용을 금지할 계획이라고 한다. 시 관계자는 캠핑장 이용 수칙 전달을 위해 도착시 관리사무소로 반드시 연락하고, 캠핑장을 이용할 때 마스크를 착용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해주시길 바란다 며,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원 내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