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김포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27일 재개장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키오스크 단말기를 통해

한미숙 | 기사입력 2020/07/25 [07:40]

김포시, 김포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27일 재개장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키오스크 단말기를 통해

한미숙 | 입력 : 2020/07/25 [07:4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김포한강신도시 금빛수로 라베니체의 수상레저시설이 27일부터 재개장한다. 코로나19 수도권 대규모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 4일부터 임시 휴장에 들어간 지 54일 만에 다시 문을 여는 것이다.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키오스크 단말기를 통해 3일 전부터 현장 예약이 가능하며 내달부터는 큐알(QR) 코드를 활용한 인터넷 사전 예약 시스템으로도 예약할 수 있다.

 

▲ 금빛수로


김포시와 위탁운영사는 이용수칙 교육과 대기 시 2m 이상 거리 유지, 손 소독 의무화 등 충분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지침 준수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수상레저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과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고 발열 체크에서 37.5℃ 미만의 정상 체온 범위인 고객만 탑승이 허용된다.

 
김포시장은 정부의 방역지침 준수는 물론 사회적 거리 두기 차단봉 설치, 직원 생활 방역 실천 교육 등 강도 높은 방역 대책을 세우고 재개장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재개장으로 코로나19로 침체 된 지역경제의 회복과 소상공인들에게는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