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리스본 노선 운항 재개

재개 여객 노선 70개 돌파, 팬데믹 이전 여객 네트워크의 50% 이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20/08/14 [05:11]

에미레이트 항공, 리스본 노선 운항 재개

재개 여객 노선 70개 돌파, 팬데믹 이전 여객 네트워크의 50% 이상

박소영 | 입력 : 2020/08/14 [05:1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16일부터 리스본 여객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이로써 에미레이트 항공의 여객 노선은 70개를 돌파했으며, 이는 팬데믹 이전 여객 네트워크의 50% 이상에 달한다. 두바이발 리스본행 항공편은 주 3회 운항 예정이며, 에미레이트 항공의 B777-300ER 항공기가 투입된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두바이를 통해 미주,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태 지역의 다양한 취항지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특히, 지난 7월 7일부로 두바이가 비즈니스 및 레저 목적의 외국인 방문객의 입국을 허용함에 따라 승객들은 두바이 스탑오버 또는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에미레이트 항공 B777기 


아랍에미리트(UAE) 국민, 거주자, 관광객을 포함, 두바이와 아랍에미리트를 방문하는 모든 인바운드 및 경유 승객들은 코로나19 PCR 진단검사를 필수적으로 받아야 한다.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시설 등을 한 데서 즐길 수 있는 두바이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힌다. 또한 두바이는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에서 가장 먼저 '안전 여행 스탬프(Safe Travels stamp)'를 받은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자국을 떠나 여행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승객을 대상으로 의료비 및 격리 비용을 지원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에 관계없이 오는 2020년 10월 31일까지의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초 탑승일 기준 31일 동안 유효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