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여행 염원 담은 색동크루 이모티콘 선봬

색동크루 16종 애니메이션 구성,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담아

박소영 | 기사입력 2020/08/20 [22:04]

아시아나, 여행 염원 담은 색동크루 이모티콘 선봬

색동크루 16종 애니메이션 구성,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담아

박소영 | 입력 : 2020/08/20 [22:0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색동크루 두번째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아시아나항공은 18일(화)부터 자체 제작한 색동크루 2차 이모티콘 16종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김포~제주/김포~광주/김포~여수/광주~제주 노선 한정)을 구매한 고객 30,0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건강 챙기세요


특히, 지난 1차 이모티콘이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색동크루 캐릭터(색동이/두리/지미손/둥식)들의 친근함과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강조하기 위한 컨셉이었다면, 이번 2차 색동크루 이모티콘은 파이팅, 오늘도 수고했어, 건강 챙기세요, 여행가고 싶다 등과 같이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갈망하는 여행객들의 염원과 소망을 담은 이모티콘들로 구성해 그 의미를 더했다.

 

▲ 색동크루 2차 이모티콘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6일 여행이 떠났다 라는 제목의 1분짜리 동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워진 지금의 현실을 여행이 떠났다라는 은유적 표현으로 대신하고, 여행의 끝은 항상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이듯 우리의 일상도 곧 돌아올 것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극복의지를 담았다.

 

▲ 여행가고 싶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게시된지 1주일 만에 1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공항에서부터 시작해 기내식을 먹고 잠들기 직전까지 심장 뛰던 설렘이 그립다, 평범했던 우리의 일상이 하루 빨리 돌아오길 바란다, 저 기내 콜 소리를 직접 듣고 싶네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