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오는 21일 개항장 음악축제 개최

야외공연장을 시작으로 내리교회, 제물포구락부, 버텀라인, 흐르는물에서

이소정 | 기사입력 2020/11/18 [10:05]

인천 중구, 오는 21일 개항장 음악축제 개최

야외공연장을 시작으로 내리교회, 제물포구락부, 버텀라인, 흐르는물에서

이소정 | 입력 : 2020/11/18 [10:0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인천 중구가 주최·주관하고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개항장 뮤직페스티벌이 오는 21일 한중문화관 야외공연장을 시작으로 내리교회, 제물포구락부, 버텀라인, 흐르는물에서 음악을 테마로 한 음악 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대규모 운집 형태를 벗어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맞춰 공연장별 인원수 제한을 두는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제를 통해 현장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 유튜브 채널인 중구TV에서도 동시에 뮤직페스티벌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 개항장 뮤직페스티벌 _ 인천중구청  


개항장 뮤직페스티벌은 오전 11시부터 한중문화관 야외공연장에서 지역예술인들의 음악공연과 스윙 댄스를 시작으로 제물포구락부의 해설이 있는 읽는 커피와 클래식 공연이, 내리교회 아펜젤러센터에서는 퓨전국악 공연이, 버텀라인에서는 재즈토크콘서트와 재즈공연이, 흐르는물에서는 LP 음악감상과 포크 음악 공연 등이 을 차례로 진행된다.

 

또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한중문화관 야외공연장에서 OBS 공개방송을 통해 최지해 아나운서 진행으로 스트릿건즈, 육중완밴드와 호란 레트로셋 등의 화려한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개항장 뮤직페스티벌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현장 관람(사전예약제) 및 온라인 실시간 중계를 병행할 예정이다.

 
한중문화관 야외공연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좌석 수만큼 선착순 배정으로 인원을 제한하고, 그 외 공연은 공연장별 사전예약제를 통해 방역수칙 등을 준수해 운영한다.개항장 뮤직페스티벌 행사순서 및 공연장별 사전예약과 관련한 내용은 중구 홈페이지→참여소식→공지사항 게시판(www.icjg.go.kr) 및 페이스북 2020 개항장 뮤직페스티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 동구 송림동 37-27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