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정지용문학관 온라인 문학교실 운영

지용문학관 온라인 문학교실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3/03 [06:55]

옥천군, 정지용문학관 온라인 문학교실 운영

지용문학관 온라인 문학교실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한미숙 | 입력 : 2021/03/03 [06: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충북 옥천군은 새학기를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활동이 제한적인 관내 거주 어린이들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문학교실을 운영한다. 정지용문학관 온라인 문학교실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위축된 어린이들에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육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온라인 문학교실은 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전 신청한 50명에 한해 27일 문학교실 꾸러미를 나눠주고, 꾸러미를 받은 신청자들은 옥천군 유튜브로 송출되는 강의를 보며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게 된다.

 

▲ 비대면 온라인 문학교실 영상 제작 모습 _ 옥천군 

 

각자 만든 완성품은 사진을 찍어 문학관 홈페이지에 개설된 문학교실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특히, 이번 문학교실은 학습준비물인 육각필통(한지공예) 만들기로 새 학기를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의미가 되고 있다. 이번 문학교실에 참여하게 된 학부모는 겨울방학 동안 외출이 자유롭지 않아 답답해했던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어서 더욱 좋은 것 같다며 옥천군의 세심한 준비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군 문화관광과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군민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응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충북 옥천군 옥천읍 향수길 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