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3월부터 진도개테마파크 볼거리 풍성

봄을 맞아 진도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도개 어질리티, 공연, 경주 등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3/04 [07:57]

진도군, 3월부터 진도개테마파크 볼거리 풍성

봄을 맞아 진도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도개 어질리티, 공연, 경주 등

이소정 | 입력 : 2021/03/04 [07:5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진도군이 지난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도개테마파크에서 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와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봄을 맞아 진도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도개 어질리티, 공연, 경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매주 평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진도군 소속 훈련사의 진도개 복종 훈련 시범과 개인기 공연이 실시된다. 특히 주말인 토·일요일에는 진도개 주말 공연단이 오후 1시에 어질리티와 공연, 경주를 진행한다.

 

▲ 진도군,3월부터 진도 개테마파크볼거리 풍성

 

진도개테마파크에 위치한 진돌이 썰매장, 진도개 홍보관, 진도개 방사장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누구나 진도개를 보고 체험할 수 있다. 군은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발열체크, 거리두기, 명부 작성 등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진도군 진도개축산과 관계자는 진도개 테마파크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진도개의 용맹함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활동 제공으로 진도군이 다시 찾고 싶은 관광 명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남 진도군 진도읍 성죽골길 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