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고속도로(하) 휴게소 내 관광홍보전시관 새단장 마쳐

정읍시가 지역의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마련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4/15 [07:03]

호남고속도로(하) 휴게소 내 관광홍보전시관 새단장 마쳐

정읍시가 지역의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마련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

양상국 | 입력 : 2021/04/15 [07:03]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정읍시가 지역의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마련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 휴게소 내 관광홍보전시관을 새롭게 단장했다. 시는 관광홍보전시관의 노후화된 천장과 파손된 시설 등을 깔끔하게 단장하고 전시관 내 ‧ 외부 안내판과 홍보물을 최신화했다. 또, 기념품 진열대에는 생산 업체와 생산자의 인적 사항을 적어, 상품에 대한 신뢰와 판매 촉진을 도모하는 등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 호남고속도로(하)휴게소내관광 홍보전시관 새단장 _ 정읍시  


지난 2018년 문을 연 관광홍보전시관은 장기운전으로 지친 운전자와 관광객들에게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식당과 편의점 등 관광객이 접근하기 편한 위치에서 정읍의 관광지와 탐방코스, 문화축제 등을 알리는 홍보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 호남고속도로(하)휴게소내관광 홍보전시관 새단장

 

시는 이번 새 단장을 계기로 정읍의 맛과 멋, 흥을 널리 알려 관광객 유치와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읍의 주요 관광지와 축제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관광시설물에 대한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관광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관광 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호남고속도로(하)휴게소내관광 홍보전시관 새단장


한편, 시는 2016년 10월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와 휴게소 내 비즈니스센터를 관광홍보전시관으로 활용하기 위한 협약을 맺고 지난 2018년 정읍시 관광홍보전시관 리모델링을 완료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