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 전국 캐릭터 캘리그라피 공모전 개최

전국에서 유일하게 공룡과 캘리그라피를 접목한 공모전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4/18 [09:10]

해남공룡박물관 전국 캐릭터 캘리그라피 공모전 개최

전국에서 유일하게 공룡과 캘리그라피를 접목한 공모전으로

이소정 | 입력 : 2021/04/18 [09:1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해남군은 해남과 공룡을 주제로 한 독창적인 캐릭터를 발굴하는 제2회 전국 캐릭터 캘리그라피 공모전을 실시한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공룡과 캘리그라피를 접목한 공모전으로, 해남공룡박물관을 떠올릴 수 있는 캐릭터(일러스트, 드로잉, 손그림, 스케치 등)와 그에 맞는 캘리그라피(타이틀, 카피, 명대사 등)를 작품으로 구성하면 된다.

▲ 제1회 캐릭터 캘리그라피 공모전(일반부 최우수상) _ 해남군 


1인당 응모 가능 작품은 3매 이내로 작품규격은 8절지 이상의 종이 재질(한지, 도화지, 미색지 등)로 표현 방법은 제한이 없으며, 손 글씨와 한글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참가자격은 초등학생 이상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해남공룡박물관 직접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6월 20일까지이며 결과는 7월 9일 입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남군과 해남공룡박물관 홈페이지 및 전화(061-530-5949)로 문의하면 된다. 선정된 입상작들은 해남공룡박물관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된 공모전에서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들이 다수 선정되어, 우수 작품의 이미지를 활용한 대형 플래카드, 거리 배너, 박물관 홍보 상품 제작 등 이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해남공룡박물관에 오면 만나고 싶고, 해남을 떠올리면 연상할 수 있는 참신한 작품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남 해남군 황산면 우항리 19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