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재단, 2021 사천 록 페스티벌 개최

록 밴드의 힘 있고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현란한 밴드 음악이 어우러지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7/11 [10:57]

사천문화재단, 2021 사천 록 페스티벌 개최

록 밴드의 힘 있고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현란한 밴드 음악이 어우러지는

이형찬 | 입력 : 2021/07/11 [10:5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천문화재단이 '2021 사천 록 페스티벌'을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에 삼천포대교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가수인 김경호, 박완규, 홍경민, 에메랄드 캐슬, 노바소닉 등이 출연해 록 페스티벌 본연의 강렬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실력파 록 밴드의 힘 있고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현란한 밴드 음악이 어우러지는 사천 록 페스티벌은 매년 3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이는 사천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 사천 록 페스티벌 개최 _ 사천시  


사천 록 페스티벌은 사천 바다케이블카와 수려한 해양경관을 자랑하는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열리면서 공연장을 찾는 관람객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올해 공연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사천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과 함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는 BAT 코리아의 전폭적인 후원으로 열린다.


사천시를 대표하는 기업 중 하나인 BAT 코리아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기부금 기탁, 지역인재 채용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글로벌 인사 평가 기관인 우수고용협회로부터 3년 연속 우수고용기업으로 인정을 받은 회사다. 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의 심신을 치유하기 위한 음악 페스티벌이라며 BAT 코리아 도움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공연예술을 통한 심리방역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사천시 대방동 68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