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心쿵! 身쿵! 옥천여행 즐겨찾기 이벤트 개최

관광명소 옥천9경 아홉 곳과 옥천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창안된

양상국 | 기사입력 2021/10/26 [07:55]

옥천군, 心쿵! 身쿵! 옥천여행 즐겨찾기 이벤트 개최

관광명소 옥천9경 아홉 곳과 옥천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창안된

양상국 | 입력 : 2021/10/26 [07:5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옥천군은 마음도 몸도 즐거워 질 수 있는 옥천여행 즐겨찾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경부고속도로 금강휴게소에 조성된 ‘옥천군 종합 홍보관’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군 종합 홍보관 안팎을 배경으로 사진 5장, 글 100자 이상 또는 영상 60초 이상을 촬영해서 본인 계정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할 때 관광명소 옥천9경 아홉 곳과 옥천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창안된 옥자10시리즈 열 가지 주제를 내용에 담아야 한다. 옥천9경과 옥자10은 홍보관 내부를 살피면 바로 알 수 있다. 

 

▲ 옥천군 종합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_ 옥천군


군은 이벤트 요건을 충족한 선착순 100명에게 옥천 관광지가 새겨진 스마트폰 가죽 케이스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기념품 신청은 옥천군청 문화관광과 이메일 [email protected] 로 군 종합 홍보관을 포스팅한 SNS주소를 기재하여 발송하면 된다. 참여는 금강휴게소를 방문한 누구나 가능하지만, 기념품은 요건을 충족한 옥천 관외 거주자만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금강휴게소는 옥천9경 중 일곱 번째에 해당하는 금강유원지와 맞닿아 있는 교통 휴게시설로 옥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통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