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촬영지를 주제로 관광코스 구성 해외시장 랜선 마케팅 진행

드라이브 코스, 역사코스, 식도락, 배리어프리, 숨은 여행지 5가지 테마로

이형찬 | 기사입력 2021/11/24 [01:10]

부산시, 촬영지를 주제로 관광코스 구성 해외시장 랜선 마케팅 진행

드라이브 코스, 역사코스, 식도락, 배리어프리, 숨은 여행지 5가지 테마로

이형찬 | 입력 : 2021/11/24 [01: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예능, 드라마 촬영지를 주제로 관광코스를 구성하여 해외시장에 랜선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에 구성한 테마 관광 코스는 드라이브 코스(Move, Mile in Movie), 역사 코스(Our History), 식도락(Visit Taste), 배리어프리(Impossible? I’m possible), 숨은 여행지(Exciting Hidden Spot)등 5개로 영화 등 촬영지에 대한 소개와 인근 관광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최근 방영 중인 인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개봉해 많은 인기를 얻은 영화 ‘승리호’, 그리고 특히 동남아에서 인기를 끈 ‘더킹:영원의 군주’ 등 부산의 핫(Hot)한 K-컬쳐(영화, 드라마 등) 촬영지를 다룬다.

 

▲ 드라이브 코스 버스킹 영상 이미지 _ 부산광역시


또한, 드라이브 코스와 숨은 여행지 코스는 케이팝(k-POP) 커버송으로 유명한 유튜버 ‘해리안&윤소안’과 함께 가을에 어울리는 버스킹(거리공연)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제작되어, 지난 23일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유튜브 채널과 인플루언서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하고 오는 12월 5일까지 ‘비짓부산’(visitbusan.net)에서 홍보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시 조유장 관광마이스산업국장은 부산은 부산국제영화제가 개최되는 세계적인 영화의 도시이고, 국내외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최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끄는 한국영화나 드라마 등 K-컬쳐가 만들어지는 부산의 명소를 부산형 여행상품으로 기획하여 부산을 알리고 관광객을 끌어올 수 있도록 다양한 부산 콘텐츠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