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가까운 라운지에서 이색 결혼식

계절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스카이 웨딩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8/08 [09:39]

하늘과 가까운 라운지에서 이색 결혼식

계절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스카이 웨딩

박미경 | 입력 : 2011/08/08 [09:39]
화려한 도심속 스카이라인이 한 눈에 보이는 30층에서 모던한 감각의 결혼식. 야경 혹은 파란 하늘 가득 구름을 카펫 삼아 하늘과 가장 가까운 최고(最高)의 웨딩을 실현하는 스카이 웨딩은 평생 기억에 남을 낭만적인 순간을 연출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연회장 2곳을 사용해 최대 60명의 하객까지 수용할 수 있는 스카이 웨딩은 소중한 지인들에게만 허락되는 프라이빗 웨딩으로, 고객이 원하는 컨셉에 따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_30층 Terrace    

특히 계절에 따라 변하는 하늘을 그대로 담아낸 스카이블루, 민트, 퍼플, 핑크, 라이트그린 등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제공해 30층의 높이가 주는 공간의 미학을 잘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통유리를 통해 보이는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과 무지개빛 석양을 등진 스카이라인은 있는 그대로 극적인 클라이막스 배경이 된다.

스카이 웨딩을 선택하면 우선 30층에 위치한 별도의 연회장을 단독 신부대기실로 사용할 수 있어 여유롭고 편안하게 하객들을 맞이할 수 있다. 같은 30층에 위치한 야외 스카이테라스와 웰컴 드링크가 무료로 제공되어, 하객들에게도 결혼식이 아닌 파티에 온 것과 같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3단 웨딩 케이크와 아이스 카빙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 이용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분야별 최고의 호텔 수석 셰프들이 준비한 프리미엄 웨딩 메뉴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셰프들의 솜씨가 고스란히 담겨 웨딩의 품격에 어울리는 맛과 멋을 선사한다. 메뉴는 양식, 중식, 한식 중 선택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