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릴러 공포영화, 닥터

충격적인 살인을 예고하는 강렬한 본 포스터를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6/02 [09:47]

한국 스릴러 공포영화, 닥터

충격적인 살인을 예고하는 강렬한 본 포스터를

박동식 | 입력 : 2013/06/02 [09:47]
올가미, 실종의 한국 스릴러 명장 김성홍 감독의 2013년 신작, 닥터 ((주)조이앤컨텐츠그룹 / 제작 : (주)노마드필름 / 배급 : (주)마인스 엔터테인먼트)가 충격적인 살인을 예고하는 강렬한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창완의 충격 변신과 5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인 여배우 배소은의 팜므파탈 연기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싸이코패스 스릴러 닥터가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닥터는 어느 날, 부인의 외도를 목격하게 된 성형외과 의사가 숨겨왔던 본능을 터뜨리며 주변 사람들에게 정교하고 아름다운 복수를 계획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 지난 1차 포스터에서 김창완이 정체모를 약물이 담긴 주사 바늘을 든 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엔 수술 준비를 마친 김창완이 날카로운 메스를 손에 들고, 그의 아름다운 젊은 부인 순정  역의 배소은을 지목하고 있다.

잔뜩 겁에 질려 공포감에 떨고 있는 배소은과 무표정으로 일관한 채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김창완의 모습은 최인범 성형외과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갖지 못하면 만들어야지...  라는 메인 카피와 제목 상단의 아름답고 정교한 복수  라는 태그라인은 성형외과 최고 전문의인 그의 칼끝에서 시작될 충격과 반전의 스릴을 예고하며 더욱 긴장감을 감돌게 한다.

전에 없던 발상과 신선한 소재로 올 여름의 시작을 알릴 웰메이드 싸이코패스 스릴러 닥터는 한국형 스릴러 영화의 살아있는 전설 김성홍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김창완과 신예 배소은의 완벽 연기로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충격적인 살인을 예고하는 강렬한 본 포스터를 공개한 싸이코패스 스릴러 닥터는 오는 6월 20일 전국 관객들을 찾아온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