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연수상품 출시 위해 중국 관계자 초청

중국 뷰티 관련 기관 및 업계, 언론, 여행사등 23명 참여

한미숙 | 기사입력 2015/09/16 [08:04]

K-뷰티 연수상품 출시 위해 중국 관계자 초청

중국 뷰티 관련 기관 및 업계, 언론, 여행사등 23명 참여

한미숙 | 입력 : 2015/09/16 [08:04]

한국관광공사는 한류드라마 주인공 및 케이팝(K-pop) 스타들의 스타일링 담당 아티스트와 연계한 K-뷰티 연수프로그램 방한 상품 출시를 위하여 지난15일부터 3박 4일간 중국 베이징, 상하이 등의 뷰티업계 및 언론, 여행사 관계자 등 23명을 초청하고 시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초청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시연과 함께 최신 트렌드의 메이크업 기법에서부터 한류스타 헤어스타일, 패션 연출법까지 K-뷰티 연수프로그램 상품으로 구성될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며 연수 기회를 갖게 된다.

▲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중국 뷰티업계, 언론, 여행사 관계자 기념촬영 사진 _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초청자 대상 시범 프로그램 운영 결과를 토대로 중국의 일반 소비자 및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1박 2일부터 5주까지의 K-뷰티 연수프로그램 방한 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최성우 한국관광공사 관광산업협력실장은 그 동안 중화권에 한류드라마와 K-pop의 열풍이 방한 관광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면, 앞으로 K-뷰티 문화가 새로운 한류 문화의 한 자리를 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