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사상 최대 규모로 일본 관광박람회 참가 홍보

서울, 제주, 경기, 강원, 부산 등 18개 지자체, 유관기관, 의료업체

박미경 | 기사입력 2015/09/23 [10:49]

관광공사, 사상 최대 규모로 일본 관광박람회 참가 홍보

서울, 제주, 경기, 강원, 부산 등 18개 지자체, 유관기관, 의료업체

박미경 | 입력 : 2015/09/23 [10:49]

한국관광공사는 18개 지자체, 유관기관, 의료업체 100여명과 공동으로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투어리즘 엑스포 저팬(JATA Tourism EXPO Japan 2015)에 사상 최대 규모로 참가,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이 행사는 150개국, 1,100여개 기관 참가, 내장객수 15만명을 넘는 아시아 최대급 관광박람회이다. 한국은 한일 국교정상화 50주년인 올해, 사상 최대인 50개 부스로 참가하여 한국의 관광매력을 홍보할 계획이며, 특히 메르스로 위축된 방한 관광시장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로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 지난 해 투어리즘 엑스포 저팬 한국관 모습 _ 한국관광공사    



한국관은 지자체, 의료관광, 문화체험, 공연무대의 공간으로 나뉘어 지역관광의 매력을 홍보하고, 한방과 미용을 중심으로 한 국내 의료업계가 한국의 의료관광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와 금년 7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백제문화유적지구도 집중 홍보한다. 

한국관 내 공연무대에서는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하여 결혼한 지 25년된 한일 커플의 전통 결혼식이 열리며,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 공연을 비롯하여 한국요리 시연 및 한식 토크쇼, 두피․모발관리 강연, 지역관광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한국의 매력을 홍보한다. 또한, KBS WORLD 공개녹화방송으로 꾸며지는 박람회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일본에서 활약 중인 오션(5tion), 슈아이(SHU-I), 제로(ZERO)가 출연하여 한국관광의 매력을 소개하는 토크쇼 등이 예정되어 있다.


한국관광공사 도쿄지사 강중석지사장은 이번 행사중에 한국관광공사가 주최측으로부터 JAPAN TOURISM AWARD에서 관광산업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한일간의 냉각된 분위기 속에서도 국교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사업을 펼친 것을 높이 평가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