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안전한 시티투어버스 타고 보물 찾으러 가요

자녀와 함께하는 시티투어버스 타고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Ⅱ 참가자 모집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4/20 [08:01]

창원시, 안전한 시티투어버스 타고 보물 찾으러 가요

자녀와 함께하는 시티투어버스 타고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Ⅱ 참가자 모집

이형찬 | 입력 : 2021/04/20 [08:0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원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나들이 기회가 줄어든 시민 및 관광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창원의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시티투어버스 타고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Ⅱ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단법인 창원시관광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시티투어버스 타고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Ⅱ는 이달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열린다. 시는 지난해 11월 시범 운영을 거쳐 올해 3월 본격화한 시티투어버스 타고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이 주말마다 신청 인원이 모집 인원을 초과할 만큼 호응이 높아지자 추가로 운영하기로 했다.

 

▲ 안전한 시티투어버스 타고 보물 찾으러 가요 _ 창원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하에 운영한다. 매일 차량 내부 소독, 승객 탑승 전 체온측정 및 명부작성, 차량 내·외부 마스크 착용, 좌석 띄어 앉기, 행사 중 수시 손소독 등 안전한 시티투어버스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 시티투어버스는 오전 9시 40분 의창구 만남의 광장에서 출발해 10시 진해구 석동행정복지센터 맞은편 정류장을 거쳐 진해해양공원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고 정오 즈음에 다시 만남의 광장으로 돌아온다.

 

진해해양공원에 숨겨진 8개의 보물상자 중 2개 이상을 찾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돝섬 왕복 승선권, 문구류 등 기념품을 준다. 매일 선착순 20명 씩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성인 3000원, 어린이는 1000원이다. 예약은 창원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창원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시티투어버스에 보내주시는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산림청, 5월의 국유림 명품숲 봉화 청옥산 생태경영숲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