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 조성

반려동물 소유자 및 가족은 반려동물을 데리고 동물등록증을 지참한 후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4/28 [08:50]

강릉시,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 조성

반려동물 소유자 및 가족은 반려동물을 데리고 동물등록증을 지참한 후

양상국 | 입력 : 2021/04/28 [08:5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강릉시가 시민들에게 반려동물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강릉시 동물사랑센터(강릉시 성산면 내맬길 172) 부지에 반려동물 놀이터를 조성하여 27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놀이터 이용을 원하는 반려동물 소유자 및 가족은 반려동물을 데리고 동물등록증을 지참한 후 강릉시 동물사랑센터(033-641-7515)를 방문해 이용 신청을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놀이터 _ 강릉시  

 

놀이터는 수용 가능 인원 한도 내에서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권은 당일 이용 신청 인원 등의 상황을 고려하여 탄력적으로 부여한다. 개장 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은 놀이터 시설 점검 등을 위해 휴장한다.

 

▲ 반려동물 놀이터 

  

한편, 동물보호센터 설치 및 반려동물 놀이터 조성 사업은 국․도비 1억 원을 지원받아 1,350㎥(305평) 부지에 놀이기구, 울타리, 휴게 쉼터, 산책로, 전망대 등의 시설을 갖춰 지난 2월에 준공했다. 강릉시 관계자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반려동물 놀이터에서 반려견과 많은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 강릉시 성산면 내맬길 1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