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 30일 사전 공개

여행에서 만족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는 곳, 당신의 전주라는 의미 담아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4/29 [05:45]

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 30일 사전 공개

여행에서 만족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는 곳, 당신의 전주라는 의미 담아

김미숙 | 입력 : 2021/04/29 [05:4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관광거점도시 전주를 대표할 브랜드(BI)가 전주국제영화제 기간에 첫 선을 보인다. 전주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기간을 활용해 전주영화제작소 주차장에서 관광거점도시 전주의 관광브랜드 YOUR TASTE JEONJU를 사전에 공개하는 행사를 연다. 하반기 공식 런칭을 앞두고 열리는 이 행사는 전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관광브랜드의 콘셉트와 패턴, 이미지 등을 사전 공개해 관광거점도시 전주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높이고,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 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 30일 사전 공개 _ 전주시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관광브랜드(BI) YOUR TASTE JEONJU에는 여행에서 만족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는 곳, 당신의 전주라는 의미가 담겼으며, 합죽선과 기와, 전통담, 단청 등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개발됐다. 

 

관광브랜드 사전공개 행사에서는 전주 음식을 받는 디지털 체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증정되는 음식 상품으로는 소부당의 전주 복떵이떡과 미니 생크림 단팥빵, ㈜천년누리의 우리밀 수제초코파이, ㈜디자인농부의 베리콩콩(선식) 등 전주에서 생산되는 10가지 상품이 준비됐다. 

 

전주시 관광거점도시추진단 관계자는 이번 사전공개 행사 이후 관광거점도시 전주 브랜드를 런칭하는 행사를 열 계획이라며 제작된 관광브랜드는 관광 안내 책자와 기념품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관광거점도시 전주를 브랜딩하고 입체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로 활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