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관광명소 경유하는 아리랑버스

공공형버스인 아리랑버스 4대, 8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4/30 [06:24]

밀양시 관광명소 경유하는 아리랑버스

공공형버스인 아리랑버스 4대, 8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이형찬 | 입력 : 2021/04/30 [06:2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밀양시는 버스노선이 없는 지역의 주민들에게 대중교통 편의 제공을 위해 국토부의 국비 지원을 받아 공공형버스인 아리랑버스 4대, 8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그 중 3개 노선은 밀양의 관광명소를 경유하여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아리랑버스가 경유하는 관광명소는 표충사,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위양지, 밀양아리나(연극촌)로 특히, 표충사 노선은 밀양역에서 표충사까지 직통으로 빠르게 갈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아리랑버스는 언택트 시대에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밀양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대중교통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 아리랑버스 - 밀양시 


밀양시는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 모두 안전하고 편리하게 아리랑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리랑버스를 이용하여 밀양의 관광명소를 시민과 관광객들이 교통 불편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리랑버스는 표충사노선(아리랑버스2)과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노선(아리랑버스7)은 연중운행하고 위양지·밀양아리나노선(아리랑버스8)은 주말·공휴일에 운행하며 요금은 시내버스와 동일하다. 상세한 운행구간과 시간은 밀양시청 홈페이지 분야별정보(교통분야)를 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