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손꼽히는 한우산 철쭉

한우산 철쭉과 더불어 도깨비 숲 등 한우산을 배경으로 방송

강성현 | 기사입력 2021/04/30 [08:47]

의령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손꼽히는 한우산 철쭉

한우산 철쭉과 더불어 도깨비 숲 등 한우산을 배경으로 방송

강성현 | 입력 : 2021/04/30 [08:47]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의령군은 지난 22일 한우산정상에서 MBC경남의 진짜배기 촬영팀이 한우산 철쭉과 더불어 도깨비 숲 등 한우산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군에 따르면 이번 촬영지는 언택트(비대면) 힐링 여행지로서 의령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손꼽히는 한우산으로 선정되었다.

 

▲ 한우산에서 MBC 경남 진짜배기 촬영 _ 의령군  

 

한우산은 산이 깊고 수목이 울창하여, 한여름에도 찬비가 내린다고 하여 붙혀진 이름이다. 한우산에는 도깨비숲, 생태숲홍보관, 10리 숨길, 색소폰길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특히, 봄이 되면 진달래 군락지가 장관을 이루며, 이후 5월 초에는 아름다운 철쭉이 산 정상을 물들인다.

 

▲ 한우상철쭉일출 _ 의령군

 

이날, 현장을 찾은 오태완 군수는 인터뷰를 통해 의령군의 천혜의 관광자원인 한우산 철쭉을 TV화면을 통해 시청하면서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조금이나마 달래주길 바라며 울긋불긋한 철쭉으로 치유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군 관광홍보 담당자는 코로나19 시기인만큼, 군 SNS에 한우산 철쭉 경관 사진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하여 올해는 온라인으로 한우산 철쭉을 만날수있다.

 

▲ 한우상철쭉일출

 

한편, MBC경남 진짜배기는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10분 언택트 비대면 힐링 관광지와 자연산 먹거리 등을 찾아 소개하는 교양프로그램으로서, 의령 한우산편은 5월 2일(일)에 방영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