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가정의 달 5월 광양관광 SNS 이벤트 개최

광양관광 인스타그램 광양투어에서 진행, 입장권 증정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5/04 [06:02]

광양시, 가정의 달 5월 광양관광 SNS 이벤트 개최

광양관광 인스타그램 광양투어에서 진행, 입장권 증정

박미경 | 입력 : 2021/05/04 [06:02]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광양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를 통해 특별이벤트를 펼친다. 시는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에 5월, 가장 생각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가족을 위한 소망을 적어주세요 등의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댓글 참여형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라고 한다.

 

▲ 가정의달 5월 광양관광 SNS이벤트펼쳐 _ 광양시 


이번 이벤트는 5월 중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으로 제1차 이벤트는 5월 3~5일 실시하고, 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제2차 이벤트는 5월 17~19일 게시물을 업로드한 후, 2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회당 30명, 총 60명을 선정해 광양와인동굴 패키지 입장권 또는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입장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시 관광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광양의 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와 광양관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규모 가족 단위 여행을 유도할, 깨알 같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광양관광 활성화를 꾀하겠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