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과 여름 숲으로 떠나는 랜선피서, 싱어롱 대공원

사계를 감상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7/24 [08:40]

가수 이영현과 여름 숲으로 떠나는 랜선피서, 싱어롱 대공원

사계를 감상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박미경 | 입력 : 2021/07/24 [08:4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서울대공원의 온택트 콘서트 싱어롱 대공원이 청량함 가득한 공연으로 코로나19와 무더운 날씨로 지친 시민들을 찾아간다. 싱어롱 대공원은 봄 장미원, 여름 치유의숲, 단풍 동물원 등 공원을 대표하는 계절별 명소에서 실력파 가수들이 함께하는 비대면 온라인 공연이다. 코로나19로 여행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랜선으로 집, 학교, 회사 등 어디에서든 서울대공원의 사계를 감상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서울대공원TV 예고편 링크 _ 서울시  


싱어롱 대공원 여름 숲 편의 주인공은 가수 이영현이다. 오랜 공백이 무색하게 더욱 깊고 파워풀한 음색으로 ‘치유의숲’에서 역대급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가수 이영현은 5년만의 신보 ‘내게 올래’를 발표하고, 9년만의 빅마마 재결성 활동 등을 시작하며 싱어롱 대공원 콘텐츠에 함께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 속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어느 때보다도 폭발적인 성량과 파워풀한 공연으로 레전드의 귀환을 보여줬다.


무더운 여름, 이영현과 함께 ‘치유의숲’ 랜선 피서를 떠나보자. 영상을 통해 노래는 물론 치유의숲 구석구석을 탐방할 수 있다. 산림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영현의 발걸음을 따라 울창한 숲과 시원한 계곡을 여행하고, 잠시 숲 속에서 들려오는 새소리, 물소리에 귀기울여 보자.

 

▲ 서울대공원


공연 장소인 ‘치유의숲’은 2015년 30년 만에 개방되어 천연식생이 잘 보존된 서울대공원의 보물과 같은 곳이다. 숲 본연의 힘을 활용한 다양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 의료계 종사자, 코로나블루를 겪고 있는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있다.


공연을 지켜본 산림치유지도사는 매번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주기만 했던 나무들이 이영현님의 공연을 들으며 치유를 받은 것 같다며, 치유의숲이 이영현님의 에너지를 받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 서울대공원-이영현


영상은 7월27일 ‘체념’ 8월3일 ‘연’ 등으로 편성되며, 유튜브 ‘서울대공원TV’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든 볼 수 있다. 공연은 2021년 4월 발표한 신곡 ‘내게 올래’, 그리고 발표된 지 15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체념’과 ‘연’ 등 3곡으로 구성된다. 또한 <싱어롱 대공원>을 검색하면 지난 봄 장미원에서 공연한 백지영의 ‘그 여자’, ‘잊지말아요’ 또한 시청할 수 있다. 가을에는 2F(신용재, 김원주)의 공연이 온라인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장은 싱어롱 대공원을 통해 랜선으로나마 초록 숲의 힘을 함께 나누고 싶다. 이영현님의 파워풀한 공연과 피톤치드 가득한 치유의숲을 담은 영상을 보는 동안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충전하였으면 한다. 서울대공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치유의숲 외에도 공원 전역에서 휴식과 쉼을 즐길 수 있는 ‘꽃의 숲’ 공원이 되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울 광진구 능동로 2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