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아름다운 자연생태 7선 선정

대전시 인터넷방송 유튜브에 공개. 노루벌, 갑천습지, 추동습지, 탑립돌보 등

한미숙 | 기사입력 2021/12/15 [11:06]

대전시, 아름다운 자연생태 7선 선정

대전시 인터넷방송 유튜브에 공개. 노루벌, 갑천습지, 추동습지, 탑립돌보 등

한미숙 | 입력 : 2021/12/15 [11:06]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대전시가 관내 생태 우수지역 7개소를 안내하는 홍보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 선정된 7개 대상지는 △흑석동 노루벌 △월평공원 갑천습지 △대청호 추동습지  △갑천 탑립돌보 △슬픈연가 촬영지 △삼정동 생태공원 △이현동 생태습지 등 생태가 잘 보전되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이 충전하기 좋은 곳이다.

 

▲ 삼정생태공원 _ 대전광역시


7개 대상지는 지난해 자치구로부터 생태 우수지역을 추천 받아 시민들의 설문조사와 생태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됐다. 홍보영상은 도심 가까이에서 천혜의 청정자연을 간접적으로 나마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대전시 인터넷방송 유튜브’에셔 만나볼 수 있다. 대전시의 아름다운 자연생태가 홍보되어 관광객 유치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월평공원 갑천습지

 

대전시 임묵 환경녹지국장은 이번 아름다운 자연생태 7선 동영상 제작을 통해 우리지역의 자연생태를 대표할 수 있는 곳으로 보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 동구 천개동로 4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