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나정고운모래해변 오토캠핑장 준공식 개최

차박 명지 나정고운모래해변의 주차장을 오토캠핑장으로 정비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1/07 [07:10]

경주시, 나정고운모래해변 오토캠핑장 준공식 개최

차박 명지 나정고운모래해변의 주차장을 오토캠핑장으로 정비

김미숙 | 입력 : 2022/01/07 [07:1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차박의 성지로 일반에 잘 알려진 ‘경주 감포 나정고운모래해변 주차장’이 정규 오토캠핑장으로 지난 6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사업은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른바 차박 성지로 유명세를 떨치던 나정고운모래해변 주차장을 정규 오토캠핑장으로 새롭게 정비하기 위한 사업이다. 지난해 초 착공에 들어갔으며, 사업비는 20억원이 투입됐다.

 

▲ 나정고운모래해변 오토캠핑장 준공식 개최 _ 경주시


오토캠핑장에는 카라반 39면과 오토캠핑칸 48면이 조성됐고, 화장실과 샤워장도 조성돼 캠핑장으로써 면모를 갖추게 됐다. 시는 이달 중 개설될 캠핑장 예약시스템을 통해 사전 이용예약을 받아 다음달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요금은 비수기·성수기, 주말·평일 별로 2만원~3만5000원 사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캠핑과 차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며 나정해변 오토캠핑장이 경주의 동해바다를 널리 알려 코로나19와 인구감소 등으로 침체된 어촌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9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2022 여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전라남도 관광지 3곳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