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런던 개트윅행 노선 운항 재개

친환경 보잉 787-8 드림라이너로 런던 개트윅행 항공편 매일 운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4/27 [02:30]

카타르항공, 런던 개트윅행 노선 운항 재개

친환경 보잉 787-8 드림라이너로 런던 개트윅행 항공편 매일 운항

박소영 | 입력 : 2022/04/27 [02:3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카타르항공이 2022년 6월 5일부터 런던 개트윅(London Gatwick) 공항행 항공편 운항을 재개한다.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카타르항공은 비즈니스 클래스 22석과 이코노미 클래스 232석을 갖춘 보잉 787 드림라이너 항공기로 매일 개트윅-도하 노선을 운행할 예정이다. 런던 개트윅행 노선이 추가됨으로써 승객들은 세계 최고의 공항인 하마드 국제공항과 150개 이상의 카타르항공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전역의 인기 목적지 등으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다. 

 

▲ 카타르항공- 런던 개트윅행 노선 운항 재개

 

카타르항공의 런던 개트윅 노선 운항 재개는 카타르항공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이 최근 신설한 도하행 노선과 보완되어 각 항공사들 간 런던-도하 승객들에게 보다 더 많은 옵션과 아비오스 프리퀀트 플라이어(Avios frequent flyer)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로써, 승객들은 일 5회 운항하는 런던 히드로 공항(Heathrow) 편, 주 18회 운항하는 맨체스터(Manchester) 노선과 더불어 주 4회 운항하던 에든버러(Edinburgh) 노선이 6월 2일부터 일 4회로 증편되며 총 4개의 영국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영국 시장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변치 않았으며 팬데믹 기간 동안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한 결과 인기 노선인 런던 개트윅행 노선을 재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영국으로 오가는 노선에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해 승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와 편의를 제공할 것이다. 올해는 특히 1997년 3월 런던 히드로행 항공편이 시작된 지 25주년이 되는 해로 우리에게 더욱 특별한 해이다"라며 노선 재개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여름끝 가볼만한 곳, 강원도 백운산 자락 맑은 계곡 품은 원주 미담(味談) 펜션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