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5개월간 마이 에미레이트 써머 패스 프로그램진행

9월 30일까지 두바이 마리나 크루즈 무료입장권 포함 다양한 혜택 제공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5/04 [02:35]

에미레이트 항공, 5개월간 마이 에미레이트 써머 패스 프로그램진행

9월 30일까지 두바이 마리나 크루즈 무료입장권 포함 다양한 혜택 제공 예정

박소영 | 입력 : 2022/05/04 [02:3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마이 에미레이트 써머 패스(My Emirates Summer Pass)’ 프로그램을 통해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되며, 에미레이트 항공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는 모든 탑승객들은 두바이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어트랙션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5월에 두바이를 방문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을 대상으로 투어 두바이(Tour Dubai)가 운영하는 두바이 마리나 크루즈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두바이 마리나 크루즈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운영 예정이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사용 당일 발권 창구에서 유효한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사전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  

 

▲ 에미레이트 항공, 마이 에미레이트 써머 패스 프로그램 진행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캘빈 클라인(CalvinKlein),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배스앤드바디웍스(Bath & Body Works) 등과 같은 해외 브랜드가 입점된 아울렛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할인가로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와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한 놀이기구를 타며 여름의 더위를 식힐 수 있다.

 

스파에서 조용한 오후를 즐기고 싶은 커플 방문객들은 ‘소피텔 스파 위드 록시땅(SofitelSpa with L’Occitane)’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해질 무렵 ‘아라비안 어드벤처’를 통해 프라이빗 사막 사파리 투어를 즐기며 아라비안 오릭스를 볼 수도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마이 에미레이트 써머 패스를 통해 로브 호텔 및 아코르 호텔에서 식음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두바이를 한 번에 구경할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에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두바이는 세계적인 수준의 문화, 쇼핑,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특히 ‘두바이 써머 서프라이즈(The Dubai Summer Surprises)’가 준비되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