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극강의 토종 공포 체험 ‘귀굴 두 번째 이야기’ 시작

전작의 높은 관람객 호응에 힘입어 한층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공포감 제공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5/19 [12:30]

한국민속촌, 극강의 토종 공포 체험 ‘귀굴 두 번째 이야기’ 시작

전작의 높은 관람객 호응에 힘입어 한층 더 탄탄해진 스토리와 공포감 제공

김미숙 | 입력 : 2022/05/19 [12:3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극강의 토종 공포체험 ‘귀굴 두 번째 이야기’를 5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직 한국민속촌만의 특색으로 관람객 호응이 높았던 우리나라 토종 공포체험 ‘귀굴’이 돌아왔다.

 

▲ 한국민속촌 귀굴 섬네일

 

귀굴 두 번째 이야기는 우리 조상들의 가장 큰 재난이었던 기근 때문에 변해버린 조선 시대 마을의 이야기를 다룬다. 관람객은 음산한 분위기의 조선 시대 기와집을 지나며 약 15분간 극한의 공포를 체험하는데, 사람이 살지 않아 방치된 가옥에서 나오는 퀴퀴한 냄새와 음침함이 가득 묻어 나는 끼이익 소리 등 오감을 자극하는 요소들이 극한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 한국민속촌 귀굴 입구

 

한국민속촌은 전작 귀굴보다 훨씬 높은 강도의 공포를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시설 개선 작업을 진행한 만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귀굴 두 번째 이야기는 공포 수위가 높아 초등학생 이하, 노약자, 임산부, 심장 질환자 등은 참여할 수 없으며 사진·동영상 촬영이 엄격하게 제한된다.

 

▲ 한국민속촌 귀굴 이용 안내

 

문정훈 한국민속촌 콘텐츠기획 과장은 오직 한국민속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우리나라 토종 호러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조선 시대 공포 체험을 통해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