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라피크닉장 오는 23일 개장

야외 피크닉에 대한 시민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고양시가

박미경 | 기사입력 2022/05/21 [07:08]

고양시 성라피크닉장 오는 23일 개장

야외 피크닉에 대한 시민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고양시가

박미경 | 입력 : 2022/05/21 [07:0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야외 피크닉에 대한 시민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고양시가 성라피크닉장 개장을 앞두고 있다. 대화동 시민피크닉장에 이어 두 번째로 조성된 성라피크닉장은 5월 23일 개장할 예정이다. 

 

▲ 성라피크닉장 개장 _ 고양시

 

1995년에 조성된 성라공원은 약 57만여㎡의 면적으로 일산호수공원에 이어 고양시에서 두 번째로 큰 공원이다. 공원 내 배드민턴장 2개소 및 테니스장, 어린이놀이시설 등이 있으며 공원 주변에는 고양어울림누리 및 축구장 등의 체육문화시설이 위치해 있다. 

 

▲ 성라피크닉장 개장

 

성라피크닉장은 14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조성됐다. 피크닉테이블 35개소, 관리사 및 화장실 1동, 공원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티가든 1개소가 구비되어 있으며 경사면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옹벽, 이용객의 안전 확보를 위한 CCTV 2개소 또한 설치되어 있다.  고양시는 성라피크닉장을 6월 말일까지 시범운영 후 7월부터 본격적으로 고양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한 예약 후 이용을 가능하게 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성라피크닉장 개장으로 지역 주민이 가까운 동네에서도 피크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여가활동 공간을 제공하고 방문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48-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