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숲바람 솔솔~ 자연이 주는 이야기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숲해설가와 차를 마시며 해설을 듣기도 하고, 10인 이하의 소규모 체험객 위한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5/22 [17:38]

익산시, 숲바람 솔솔~ 자연이 주는 이야기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

숲해설가와 차를 마시며 해설을 듣기도 하고, 10인 이하의 소규모 체험객 위한

강성현 | 입력 : 2022/05/22 [17:3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는 무료 숲해설 프로그램을 웅포 산림문화체험관 일대와 원광대학교 자연식물원에서 봄부터 가을까지 상시 운영한다고 전했다. 숲해설가와 차를 마시며 해설을 듣기도 하고, 10인 이하의 소규모 체험객들을 위한 간단한 체험활동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익산시, 숲바람 솔솔~ 자연이 주는 이야기

 

웅포 산림문화체험관 일대는 숲해설은 물론 웅포 최북단 녹차밭과 웅포 곰돌이 유아숲체험원도 인근에 위치해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다. 원광대학교 자연식물원에는 약1만 3천여평의 면적에 분류수목원, 유용식물원, 생태식물원, 4계정원, 온실로 구분되어 다양한 목본류·초본류에 대하여 학습할 수 있고, 언제 방문해도 계절별로 각각 다른 숲해설을 들을 수 있어 이용객들이 즐겨 찾는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 숲해설 프로그램은 작년 기준 2천5백여명이 이용했다며 올해도 자연 속에서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도록 숲해설 프로그램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용 방법은 운영시간(10시·11시·14시·16시)에 웅포 산림문화체험관 앞 쉼터와 원광대학교 자연식물원 관리사 앞에서 만나 숲해설을 이용할 수 있다. 거리두기 해제로 기존 평일에만 운영하던 프로그램을 월요일~토요일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일 3일 전 예약하면 된다.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