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올 로케이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오는 6월 15일 첫 방송

서현·나인우 주연 KBS 2TV 새 수목드라마…논개시장 주무대로 촬영

이형찬 | 기사입력 2022/05/27 [09:53]

진주시, 올 로케이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오는 6월 15일 첫 방송

서현·나인우 주연 KBS 2TV 새 수목드라마…논개시장 주무대로 촬영

이형찬 | 입력 : 2022/05/27 [09:5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진주시를 배경으로 올 로케이션 제작된 KBS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이 오는 6월 1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극복해 나가는 판타지 로맨스물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연출은 ‘달이 뜨는 강’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이, 극본은 ‘영화 럭키’등을 쓴 장윤미 작가가, 주연은 서현과 나인우가 맡았다. 

 

▲ 진주 올 로케이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6월 15일 첫 방송!-KBS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공식 포스터 _ 진주시

 

‘징크스의 연인’은 진주논개시장을 주무대로 지난해 8월에 시작해 4~5개월간 촬영됐다. 진주논개시장 외에도 진주성, 문산성당, 남가람공원, 진주국립박물관 등 진주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포함해 진주시 구석구석을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촬영기간 동안 배우를 포함하여 80여 명의 제작진이 시장 및 인근 식당을 이용하고, 촬영에 필요한 소품들도 관내 업체를 활용하는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었다. 진주 출신 배우 및 진주시 거주 아역 보조출연자들이 드라마 출연하는 등 지역 배우와 연기지망생들에게 기회의 장이 되기도 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중파 드라마 방영을 통해 아름다운 진주의 모습을 전국에 알려 수 많은 관광객들이 일상회복의 시대를 맞아 진주시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진주시 관광캐릭터 하모를 비롯하여 친근한 우리 동네 모습을 드라마 속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16부작으로 편성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오는 6월 1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주간 방영될 예정이다. 

경남 진주시 동진로 1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