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스트릿 마케팅 파이터 참가자 모집
인스타그램 등 SNS 팔로워가 3,000명 이상인 인플루언서는 누구나
박소영 | 입력 : 2022/07/03 [00:4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지난 1일 오전 10시부터 동영상 배틀 콘테스트 ‘스마파(스트릿 마케팅 파이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스마파는 에어서울이 취항 노선의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영상 제작 및 편집 기술을 보유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 팔로워가 3,000명 이상인 인플루언서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괌, 다낭, 나트랑, 보라카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일본 소도시 등 각 노선 별로 3명씩 총 24명이다. 각 팀의 대표 크루인 캐빈승무원 1명과 함께 총 4명이 한 팀을 이뤄 담당 노선의 홍보영상을 제작한 후 팀 간의 동영상 배틀 형식으로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각 팀은 7월 25일부터 10월 14일까지 총 여섯 번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최종 배틀을 마친 후 총점으로 상위 세 팀이 선발된다. 우승한 1등 팀원에게는 1년간 국제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2등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를, 3등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지원 방법 등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트레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 에어서울, 최대 규모 정기 세일 ‘사이다 특가’ 17일 오픈
- 캐세이퍼시픽항공, 유럽과 호주 인기 노선 프로모션 실시
- 에미레이트 항공, 여름 맞이 특별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 제공
- 에어서울, ‘늦캉스’족 위한 국내선 막차 특가 ‘특가밤’ 실시
- 에어서울, 8-9월 괌 특가·제휴 프로모션 실시
- 아시아나항공-아모레퍼시픽, 여행 테마 이벤트 진행
- 아시아나항공, 중국ᆞ튀르키예(터키)ᆞ스페인 하늘길 열었다
- 세계 최대 항공 케이터링 시설 갖춘 에미레이트 항공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3년 연속 연장
- 아시아나항공, 인천~베이징 노선 운항 재개
- 캐세이퍼시픽항공, 뚜레쥬르 & 홍콩관광청과 여름 이벤트 실시
- 카타르항공, 독일 뒤셀도르프행 신규 취항 발표
- 아시아나, 몽골 울란바타르 증편 운항
- 에미레이트 항공, 에어캐나다와 코드쉐어 파트너십 체결
- 에미레이트 항공, 여름휴가 시즌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아시아나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첫 마일리지 제휴
- 아시아나, 대한민국 공군 항공기 수송 프로젝트 성공
- 피치항공, 서울-오사카 노선 운항재개
- 아시아나항공, 김포-하네다 노선 운항 재개
|
- 국내여행
- 여름끝 가볼만한 곳, 강원도 백운산 자락 맑은 계곡 품은 원주 미담(味談) 펜션
- 국내여행
-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 국내여행
- 전라남도,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명사십리해수욕장, 분계해수욕장등 3곳 8월 추천관광지로 선정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