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문화관광재단, 뮤지컬 명성황후 무료 상영

7월 11일(월) 오전11시부터 논산아트센터 예매시스템 선착순

양상국 | 기사입력 2022/07/09 [08:50]

논산문화관광재단, 뮤지컬 명성황후 무료 상영

7월 11일(월) 오전11시부터 논산아트센터 예매시스템 선착순

양상국 | 입력 : 2022/07/09 [08:5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논산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9일(금) 오후 7시‘뮤지컬 명성황후’공연 영상을 상영한다. 이번 상영작은 예술의 전당(서울)의 ‘2022 예술의전당 SAC on Screen’공모에 선정된 두 번째 공연으로, 김소현, 손준호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뮤지컬‘명성황후’공연 영상을 논산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명성황후’는 1995년 12월 명성황후 시해 100주기를 맞아 조선왕조 26대 고종(高宗)의 왕후(王后)로서 비극적이었던 삶뿐만 아니라, 자애로운 어머니의 모습과 격변의 시대에 주변 열강들에 맞서 나라를 지켜야만 했던 여성 정치가로서 명성황후의 고뇌를 담은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 명성황후 뮤지컬 _ 논산시    

 

역사적 사실(Fact)과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들의 상상력(Fiction)이 더해져 국내외에서 25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작품이며, 논산아트센터의 최고급 대형 LED 영상장비를 활용하여 더 풍성하고 선명한 뮤지컬 공연 영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논산아트센터 홈페이지(https://www.nonsan.go.kr/arthall/)에서 가능하다.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및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는 등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충남 논산시 시민로 2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