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뚜레쥬르 & 홍콩관광청과 여름 이벤트 실시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는 동시에, 홍콩 여행에 대한 설렘을 자극하기 위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7/20 [02:45]

캐세이퍼시픽항공, 뚜레쥬르 & 홍콩관광청과 여름 이벤트 실시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는 동시에, 홍콩 여행에 대한 설렘을 자극하기 위해

박소영 | 입력 : 2022/07/20 [02:4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함께 22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전했다. 캐세이퍼시픽, 뚜레쥬르, 홍콩관광청이 함께 하는 ‘홍콩여행 세포를 깨워라!’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는 동시에, 홍콩 여행에 대한 설렘을 자극하기 위해 마련됐다. 3사는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부터 홍콩 왕복 항공권, 여행 상품권까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뚜레쥬르 & 홍콩관광청과 여름 이벤트 실시

 

캐세이퍼시픽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자사 카카오톡 채널에서 신규 채널 추가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채널 내 소식에서 ‘쿠폰받기’를 누르면 된다. 총 1,000명의 고객에게 뚜레쥬르 2천 원 모바일 금액권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당첨 여부는 쿠폰 다운로드 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9일부터 31일까지다.

 

또한, 캐세이퍼시픽과 홍콩관광청은 뚜레쥬르의 ‘홍콩여행 세포를 깨워라!’ 이벤트에 풍성한 경품을 지원한다. 이벤트 1등 당첨자(2명)에게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2매와 홍콩 여행 상품권 40만원권을 제공하며, 2등 당첨자(8명)에게는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와 홍콩 여행 상품권 40만원 권을 지원한다.

 

한편, 뚜레쥬르는 홍콩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홍콩여행 세포를 깨워라!’ 프로모션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여름 과일의 맛을 살린 스무디 3종(복숭아, 수박, 멜론)을 한 잔 이상 구매하면 홍콩여행에 응모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럭키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캐세이퍼시픽의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 외에도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교환권(500명), CJ ONE 1,000 포인트(3,000명) 등을 증정한다. ‘홍콩여행 세포를 깨워라!’ 프로모션은 7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