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8-9월 괌 특가·제휴 프로모션 실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가격이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7/29 [05:04]

에어서울, 8-9월 괌 특가·제휴 프로모션 실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가격이

박소영 | 입력 : 2022/07/29 [05:0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괌 초특가 항공권과 현지 호텔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투 USA GU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은 지난 28일부터 인천~괌 노선의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가격이 편도총액 기준 179,100원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탑승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 에어서울 괌 프로모션 이미지

 

또한, 에어서울 회원에게는 8월 7일까지 괌 노선 3만원 왕복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가 항공권 구매를 놓친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할인 및 정상운임에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서울은 괌 현지 인기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탑승객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숙박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PIC괌에서는 객실 2단계 업그레이드 및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무료 관람 서비스를, 더 츠바키타워에서는 와인 1명과 50$ 상당의 F&B이용권을,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는 20$ 상당의 F&B 이용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