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제천 문화재 야행(夜行)개최

의림지 달빛 야경(夜景), 우륵 이야기 야설(夜說), 역사 이야기 야사(夜史)

양상국 | 기사입력 2022/08/09 [09:15]

제천시, 제천 문화재 야행(夜行)개최

의림지 달빛 야경(夜景), 우륵 이야기 야설(夜說), 역사 이야기 야사(夜史)

양상국 | 입력 : 2022/08/09 [09:1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은 오는 9월 23일과 24일 이틀간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의림지 일원 등에서‘제천 문화재 야행(夜行)’을 개최한다. 제천 문화재 야행(夜行)은‘달동무 내제 문화재 야행’을 주제로 해설사와 함께하는 의림지 달빛 야경(夜景), 우륵 이야기 야설(夜說), 역사 이야기 야사(夜史), 내제 장터 야시(夜市), 엽연초하우스에서의 야숙(夜宿) 등 5야(夜)로 구성됐으며, 시민과 관광객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 문화재야행 포스터 _ 제천시

 

충청북도 ‘유람유랑’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인‘제천 문화재 야행(夜行)’은 제천문화재단이 주관하고 충청북도와 제천시가 후원하는 사업으로 역사문화자원을 활용한 문화재 야간 관람과 역사해설·체험·공연·전시 등으로 구성된 야간 역사 문화향유 프로그램이다.

 

제천문화재단 이영희 상임이사는 이번 제천 문화재 야행(夜行)을 통해 관광객에게 의림지의 수려한 환경과 역사를 선보이며,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제천 문화재 야행(夜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숙박 예약은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http://제천문화재야행.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북 제천시 의림지로 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사랑이 깊어지는 정원, 정선 로미지안가든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