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2022년 천일홍 문화축제 버스킹 공연 개최

시민과 관람객이 주체가 돼 어우러지는 한마당을 조성하고 나리 농원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9/22 [10:51]

양주시, 2022년 천일홍 문화축제 버스킹 공연 개최

시민과 관람객이 주체가 돼 어우러지는 한마당을 조성하고 나리 농원

이소정 | 입력 : 2022/09/22 [10:5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양주시는 가을꽃이 만개한 나리농원을 배경 삼아 아름다운 선율로 천일홍 문화축제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버스킹 공연을 오는 10월 2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양주시의 대표 관광축제인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를 시민과 관람객이 주체가 돼 어우러지는 한마당을 조성하고 나리 농원 개방기간 동안 농원 내 흥겨운 어울림 소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마련했다.

 

▲ 천일홍 문화축제 버스킹 공연 _ 양주시

 

버스킹 행사는 천일홍 축제 기간인 9월 24일과 25일을 포함해 오는 10월 20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시간대 천일홍 축제 장소인 나리농원 메인 전망대 옆 보조무대에서 진행하며 하루 최대 6회의 공연이 진행된다. 버스킹 공연은 가요와 트로트, 통기타, 오카리나 등 일반음악을 비롯해 퓨전국악,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져 어린이, 청소년,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문화 향유의 장이 될 예정이다.

 

▲ 천일홍 문화축제 버스킹 공연 

 

시 관계자는 이번 천일홍 버스킹 공연이 양주시 대표 축제인 천일홍 문화축제와 연계해 꽃향기로 그윽한 나리농원에 흥겹고 정서 깊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축제장을 찾는 많은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 양주시 고읍남로 1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양수산부 추천, 겨울철 최고 먹거리와 가볼만한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