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시대의 아이콘 모습 담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선봬

ice 엔터테인먼트를 앞세워 시대의 아이콘들의 모습을 담은 영화 및 다큐멘터리를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0/07 [00:41]

에미레이트 항공, 시대의 아이콘 모습 담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선봬

ice 엔터테인먼트를 앞세워 시대의 아이콘들의 모습을 담은 영화 및 다큐멘터리를

박소영 | 입력 : 2022/10/07 [00:4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세계 최고 수준의 ice 엔터테인먼트를 앞세워 시대의 아이콘들의 모습을 담은 영화 및 다큐멘터리를 오는 10월부터 선보인다.

 

▲ 에미레이트 항공, 시대의 아이콘 모습 담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선봬

 

가장 최근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다큐멘터리 ‘엘리자베스: 어 포트레이트 인 파트(Elizabeth: A Portrait in Parts), 영화 ‘엘비스(Elvis)’ 그리고 음악 다큐멘터리 ‘더 비틀즈 앤 인디아(The Beatles and India)’ 등 문화적, 역사적으로 큰 의미를 지닌 인물들의 삶을 조명한 다큐멘터리 및 영화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액션 장르를 선호하는 승객들은 세계적 배우 발 킬머의 모습이 담긴 다큐멘터리 ‘발(Val),’ 영화 ‘탑건’과 ‘탑건: 매버릭’ 또한 즐길 수 있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의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탑승객들에게 영화 150편을 비롯해 음악 및 팟캐스트를 포함한 5,0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을 약 4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BBC 및 CNN을 포함한 7개의 채널을 통해 스포츠 및 TV프로그램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탑승 전 에미레이트 항공 앱을 이용해 시스템 상에 개인 취향에 맞춘 영화 및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미리 선택하여 보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에 따르면 2022년 한 해 동안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콘텐츠 장르는 다큐멘터리, 액션, 스릴러 그리고 코미디로, 가장 많이 시청된 영화 콘텐츠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007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 그리고  ‘킹 리차드(King Richard)’인 것으로 나타났다. 가족 단위 승객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는 ‘보스 베이비 2(Boss Baby: Family Business)’, ‘엔칸토: 마법의 세계(Encanto)’ 그리고 ‘씽2게더(Sing 2)’였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