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대표 캐릭터를 활용 관광호텔들과 협업 프로그램 선보인다

울산 관내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울산큰애기 등 대표 캐릭터 인형을 증정

양상국 | 기사입력 2022/11/05 [06:09]

울산시, 대표 캐릭터를 활용 관광호텔들과 협업 프로그램 선보인다

울산 관내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울산큰애기 등 대표 캐릭터 인형을 증정

양상국 | 입력 : 2022/11/05 [06:09]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울산시가 울산의 정서를 담은 대표 캐릭터를 활용, 관내 관광호텔들과 협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울산시는 지난 4일부터 한 달간 울산 관내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울산큰애기 등 대표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울산 관광 홍보(프로모션)’를 진행한다. 

 

▲ 울산 큰애기 _ 울산광역시

 

협업 참여는 호텔현대바이라한울산, 롯데시티호텔울산, 토요코인울산삼산점, 호텔여우비, 호텔다움, 에쉬튼호텔 등 6개 관광호텔이다. 해당 호텔 숙박객은 1객실 당 울산큰애기, 장생이, 쇠부리 중 1개의 캐릭터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준비된 캐릭터 인형은 총 1,400개로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대표 캐릭터 인형을 활용하여 해당 호텔 숙박객들에게 울산을 알리고 울산을 다시 찾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1,400객실에 4,000명 정도의 숙박객 유치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번 11월 여행은, 울산에서 숙박하고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누리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울산 남구 중앙로 2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