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겨울 강릉로컬푸드마켓&토크콘서트 행사 개최

케익만들기, 로컬푸드를 활용한 상품 품평회 개최, 로컬푸드 마켓 운영, 버스킹

한미숙 | 기사입력 2022/12/02 [05:18]

2022 겨울 강릉로컬푸드마켓&토크콘서트 행사 개최

케익만들기, 로컬푸드를 활용한 상품 품평회 개최, 로컬푸드 마켓 운영, 버스킹

한미숙 | 입력 : 2022/12/02 [05: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릉시는 오는 3일(토)부터 이틀 동안 강릉녹색도시체험센터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2022년 겨울 강릉로컬푸드마켓&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2022 겨울 강릉로컬푸드마켓」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케익만들기, 로컬푸드를 활용한 상품 품평회 개최, 로컬푸드 마켓 운영,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 2022 겨울 강릉로컬푸드마켓 포스터 _ 강릉시

 

또한,「로컬푸드 토크콘서트」를 통해 농산촌 먹거리 소개, 로컬푸드 속에 담긴 음식문화의 의미 등을 알아봄으로써 시민들에게 강릉의 로컬푸드를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관내 생산 농가, 로컬푸드 상품개발 선정업체, 식생활교육강릉네트워크, 농촌체험마을협의회 등 총 30개 부스로 개최되며, 축제장 내 재해 및 사고에 대비하여 각종 안전관리계획 수립 및 행사장 보험가입 등의 선제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겨울맞이 로컬푸드마켓과 토크콘서트 개최로 관내 생산 농산물 판매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 농촌-농산물 기반의 문화컨텐츠 마련으로 농촌 문화의 자생력 강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