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홍보 서포터즈 출범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서포터즈의 역할·운영방향 등을 설명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1/10 [14:43]

고창군,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홍보 서포터즈 출범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서포터즈의 역할·운영방향 등을 설명

한미숙 | 입력 : 2023/01/10 [14:43]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전북 고창군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의 다양한 정보와 생생한 소식을 전달할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9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열린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서포터즈의 역할·운영방향 등을 설명했다.

 

▲ 세계유산 방문의해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_ 고창군

 

서포터즈는 올해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각종 이벤트, 행사·축제와 관련한 SNS 홍보와 함께 현장 홍보활동 등 고창군 홍보단으로서 전국민과 고창군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된다. 발대식에 참여한 한 서포터즈는 모두가 고창군 홍보대사라는 마음가짐으로 고창의 숨은 매력을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열리는 축제, 문화행사, 이벤트 등을 참신한 아이디어와 풍부한 감성으로 잘엮어 고창의 아름다움을 전국 곳곳에 전달해주시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한편 고창군은 지난 12월21부터 27일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에 총 32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해, 서포터즈,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