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플라자, '달 보고 소원빌자' 이벤트 운영

설 명절 및 정원대보름 맞이 국내 최대 규모의 구형미디어에서 달 영상 송출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1/24 [08:04]

서울관광플라자, '달 보고 소원빌자' 이벤트 운영

설 명절 및 정원대보름 맞이 국내 최대 규모의 구형미디어에서 달 영상 송출

이소정 | 입력 : 2023/01/24 [08:04]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서울관광재단은 설 명절과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서울관광플라자 에서 달 보고 새해 소원빌자’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민 휴게공간으로 조성된 서울관광플라자 1층 여행자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국내 최대 규모의 구형 미디어를 이용하여 달 영상이 상영돼 서울의 밤하늘을 연출할 계획이다.

 

▲ 서울관광플라자 1층 ‘달 포토존’ 조성 사진 _ 서울관광재단

 

이번 이벤트는 서울관광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되며, ‘달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제출한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재단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sto___official) 링크 혹은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접속한 후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 서울관광플라자 1층 ‘달 포토존’ 조성 사진

 

단,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며, 여러 번 참여하여도 인정 횟수는 가장 앞선 시간에 접수된 한 건으로 계산된다. 세부적인 내용은 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결과에 따른 경품 지급은 2023. 2. 10.(금) 이후 진행되며, 사전에 이벤트 참여시 제출한 연락처 정보로 일괄 배포될 예정이다.

 

▲ 서울관광플라자에서 달 보고 새해 소원 빌자’ 이벤트 홍보물

 

한편, 서울관광플라자 1층 여행자카페는 대시민 대상으로 상시 개방된 공간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관광정보센터와 서울 관광 기념품 판매공간도 갖추고 있다. 

 

서울관광재단 김지현 관광플라자팀장은 서울관광플라자 여행자카페가 지난 10월 시민 휴게 공간으로 재조성된 이후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부담없이 방문하고, 관광 정보도 얻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8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관광플라자, 달, 토끼, 새해, 이벤트, 소원을말해봐,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