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국제선 ‘기내 무료VOD서비스’ 재개

닌텐도 게임기▪전자책 단말기 무료 대여 등 기내 서비스 차별화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1/27 [02:16]

에어서울, 국제선 ‘기내 무료VOD서비스’ 재개

닌텐도 게임기▪전자책 단말기 무료 대여 등 기내 서비스 차별화

박소영 | 입력 : 2023/01/27 [02:16]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지난 26일부터 국제선 노선에서 기내 VOD(Video On Demand) 서비스를 재개했다. 에어서울은 지난 2019년, LCC 중에서는 최초로 기내 모니터를 통해 영화 등의 상영물을 시청할 수 있는 ‘하늘 위 영화관’ 서비스를 시작했다. 코로나19로 국제선 운항이 멈추면서 기내 VOD 서비스도 중단되었다가 약 3년여 만에 다시 재개하게 됐다.

 

▲ 에어서울 기내 VOD 서비스 홍보 사진

 

기내 VOD 서비스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에어서울의 국제선 전 노선에서 시행되며, 탑승객들은 좌석마다 설치된 기내 모니터를 통해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다만, 투입 기재에 따라 일부 항공편에서는 상영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에어서울은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 노선에서는 ‘Nintendo Switch™(닌텐도 스위치)’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crema S)’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확대하고 중거리 노선에서 승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기내서비스, VOD서비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