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IFEZ 홍보관, 오는 3월2일부터 평일 야간에도 개방

송도 야간 경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2/28 [04:05]

인천 IFEZ 홍보관, 오는 3월2일부터 평일 야간에도 개방

송도 야간 경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

한미숙 | 입력 : 2023/02/28 [04:0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홍보관이 오는 3월2일부터 평일 야간에도 문을 연다. 이는 지난해 9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국내 첫 야간관광 특화도시 공모 사업에 인천이 선정됨에 따라 송도국제도시의 수려한 야간 경관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 IFEZ 홍보관 야간개장 _ 인천광역시

 

IFEZ 홍보관은 평일(화~금) 운영 시간이 밤 9시까지 3시간 연장돼 시민들은 G타워 33층에서 센트럴파크를 포함한 송도국제도시의 야경을 360도로 조망할 수 있다. 현재는 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월요일은 휴무다.

 

이번 야간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장기 휴관 이후 지난해 5월부터 평일에 한해 문을 연 데 이어 지난해 11월 주말 개방에 이은 확대 운영 조치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앞으로 주말에도 야간 개장을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IFEZ 홍보관은 송도의 멋진 모습을 주야간으로 볼 수 있고 또 발전한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곳이라며 많은 분들이 홍보관을 찾아 올해 지정 및 개청 20주년인 IFEZ의 역사와 발전상을 체험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7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인천경제자유구역, 야간관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